2024.04.26 (금)

  • 구름많음속초22.8℃
  • 구름많음25.0℃
  • 구름조금철원25.3℃
  • 구름조금동두천26.2℃
  • 구름조금파주23.8℃
  • 구름조금대관령22.8℃
  • 구름많음춘천25.1℃
  • 맑음백령도16.7℃
  • 구름조금북강릉22.6℃
  • 구름조금강릉24.4℃
  • 구름많음동해23.2℃
  • 황사서울26.0℃
  • 맑음인천21.3℃
  • 구름많음원주25.8℃
  • 흐림울릉도18.8℃
  • 구름많음수원23.8℃
  • 구름많음영월26.3℃
  • 구름많음충주25.4℃
  • 구름많음서산22.2℃
  • 흐림울진18.2℃
  • 구름많음청주26.2℃
  • 구름많음대전25.6℃
  • 구름많음추풍령24.6℃
  • 흐림안동24.6℃
  • 구름많음상주26.0℃
  • 흐림포항25.3℃
  • 구름많음군산17.4℃
  • 구름많음대구25.0℃
  • 구름많음전주22.8℃
  • 구름많음울산22.3℃
  • 구름많음창원19.5℃
  • 구름많음광주23.1℃
  • 흐림부산19.1℃
  • 흐림통영16.7℃
  • 구름많음목포20.4℃
  • 구름많음여수18.7℃
  • 구름많음흑산도17.9℃
  • 구름많음완도20.5℃
  • 구름많음고창20.5℃
  • 구름많음순천22.0℃
  • 구름많음홍성(예)23.1℃
  • 구름많음25.8℃
  • 구름많음제주18.5℃
  • 구름많음고산18.9℃
  • 구름많음성산19.0℃
  • 구름많음서귀포19.6℃
  • 구름많음진주21.0℃
  • 구름조금강화21.6℃
  • 구름많음양평
  • 구름조금이천25.2℃
  • 구름많음인제24.9℃
  • 구름많음홍천25.8℃
  • 구름많음태백24.6℃
  • 구름많음정선군28.7℃
  • 구름많음제천24.9℃
  • 구름많음보은25.9℃
  • 구름많음천안26.3℃
  • 구름많음보령19.0℃
  • 구름많음부여23.8℃
  • 구름많음금산24.8℃
  • 구름많음25.4℃
  • 구름많음부안20.4℃
  • 흐림임실23.0℃
  • 구름많음정읍21.8℃
  • 흐림남원23.8℃
  • 흐림장수20.7℃
  • 구름많음고창군21.0℃
  • 구름많음영광군18.9℃
  • 구름많음김해시21.1℃
  • 구름많음순창군22.8℃
  • 흐림북창원22.0℃
  • 구름많음양산시22.1℃
  • 구름많음보성군21.3℃
  • 구름많음강진군22.7℃
  • 흐림장흥20.6℃
  • 구름많음해남20.9℃
  • 구름많음고흥21.0℃
  • 흐림의령군23.4℃
  • 구름많음함양군24.2℃
  • 구름많음광양시22.2℃
  • 구름많음진도군19.6℃
  • 구름많음봉화23.2℃
  • 구름많음영주24.5℃
  • 구름많음문경26.0℃
  • 흐림청송군23.7℃
  • 흐림영덕21.6℃
  • 흐림의성25.3℃
  • 흐림구미24.3℃
  • 구름많음영천24.4℃
  • 흐림경주시25.4℃
  • 흐림거창23.1℃
  • 구름많음합천24.4℃
  • 구름많음밀양23.8℃
  • 구름많음산청23.0℃
  • 흐림거제19.1℃
  • 흐림남해18.8℃
  • 구름많음21.4℃
롯데제과, ‘공부·운동할 때 씹는 껌’ 2종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롯데제과, ‘공부·운동할 때 씹는 껌’ 2종 출시

때와 장소, 상황(소비자 TPO)을 고려한 새로운 접근

  • 기사입력 2020.07.07 13:01


롯데제과 공부할때 운동할때 씹는껌1.jpg

롯데제과 공부할때 운동할때 씹는껌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껌 신제품 2종, ‘공부할 때 씹는 껌’과 ‘운동할 때 씹는 껌’을 선보였다.

 

때(Time)와 장소(Place), 상황(Occasion)에 따라 제품을 세분화하는 마케팅 전략(TPO)을 적용하여 이름부터 제품의 특징이 그대로 드러나게 한 제품이다.

 

‘공부할 때 씹는 껌’은 피로 개선을 돕는다는 콘셉트로 홍삼농축액에서 추출한 진세노사이드를 첨가했으며, ‘운동할 때 씹는 껌’에는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돕는 비타민 B2와 B3를 첨가했다.

 

이 껌은 휴대가 간편하도록 접어서 보관하는 납작한 케이스 형태로 설계됐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1,500원이다.

 

롯데제과는 최근 껌의 트렌드가 기능성 껌으로 넘어오면서 기능을 강조한 제품들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올 4월에는 입 냄새 제거 콘셉트의 대표 브랜드 ‘후라보노’를 리뉴얼하여 용기에 담은 제품 ‘후라보노 믹스’ 와 츄잉 캔디 형태의 ‘뱉지않는 후라보노’를 선보였으며 지난 5월에는 침 생성을 도와 입안을 마르지 않게 한다는 콘셉트의 ‘마우스워터’ 껌을 출시하기도 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