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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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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29대 모델로 ‘아일릿 원희’ 발탁

매력 부자 원희… 손예진 등 포카리스웨트 계보 잇는다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29대 모델로 ‘아일릿 원희’ 발탁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포카리스웨트 2024년도 모델로 하이브(HYBE) 산하 레이블인 빌리프랩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걸그룹 ‘아일릿(ILLIT) 원희’를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원희가 속한 그룹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은 데뷔 전부터 '하이브 막내딸'로 주목받았다. 이들은 데뷔와 동시에 국내외 차트에서 뛰어난 성적을 보여주며 K-팝 5세대 걸그룹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일릿은 지난달 25일 미니 1집 ‘SUPER REAL ME’로 데뷔, 타이틀곡 '마그네틱(Magnetic)'은 K-팝 그룹 최초 데뷔곡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송차트인 '핫100'에 진입하는 신기록을 세웠다. 원희는 2007년생으로 청순 가득한 매력을 가지고 있어 국내 및 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오츠카 관계자에 따르면, 원희는 특유의 활발하고 밝은 분위기 때문에 데뷔전부터 이미 포카리스웨트 모델 최우선 후보에 있었다고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광고는 신인 배우들의 ‘스타 등용문’이라고 불리며, 많은 대중들의 인식에 각인된 배우 손예진뿐만 아니라, 한지민, 박신혜, 트와이스, 김소현 등 다수의 스타들이 브랜드 모델 역사의 계보를 써오며 그 명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맑고 깨끗한 이미지로 ‘인간 이온음료’, ‘인간 포카리스웨트’ 등 수식어들을 만들어내며 매년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계보를 잇는 29대 모델 원희는 포카리스웨트만의 순수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동아오츠카 이준철 포카리스웨트 브랜드매니저는 “포카리스웨트만의 순수하고 맑은 파랑을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아일릿의 원희를 발탁했다"며 "포카리스웨트 29대 모델 발탁으로 제각각의 다른 파랑을 가지고 있는 10대들의 청춘을 응원하는 포카리스웨트의 메세지가 잘 전달되리라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솥도시락, 가성비 끝판왕 ‘제육돈까스 도련님’... 연장 판매서도 폭발적 인기

3월 출시 후 풍성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제육돈까스 도련님

한솥도시락, 가성비 끝판왕 ‘제육돈까스 도련님’... 연장 판매서도 폭발적 인기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지난달 기간한정으로 출시했던 신메뉴‘제육돈까스 도련님’도시락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제육돈까스 도련님’은 지난3월 출시 이후 하루 평균 판매량이1만개를 육박할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메뉴다.지속되는 소비자들의 반응과 요구로 한솥도시락은 판매기간을 연장하기로 결정하였다.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제육돈까스 도련님’의 인기는 연장 판매 이후에도 꾸준히 이어지며,현재까지총 판매량30만개를 훌쩍 넘어섰다. 한솥도시락은 제육돈까스 도련님의 인기 비결로 고물가 시대에 식비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가성비 높은 가격’과‘풍성하고 수준 높은 구성’을 꼽았으며,식비 부담을 피부로 느끼고 있는 대학생과 직장인을 중심으로 제육돈까스 도련님의 수요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분석했다. 실제로 지난해9월 알바천국이 발표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대학생의 약90%는 최근1년 사이 물가 상승을 체감하고 있다고 응답했다.특히 이 중 물가상승을 가장 크게 체감하는 요인으로‘식비’를 꼽은 비중이91%를 상회할 만큼 외식 부담을 느끼고 있는 비율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 제육돈까스 도련님은 한국인 대표 선호 음식인‘제육볶음’과‘돈까스’를 하나의 메인 메뉴로 담아내고,햄버그스테이크와 샐러드,밑반찬까지 총7종의 반찬을 함께 꾸려 푸짐한 한 상 차림을 자랑하는 극가성비 메뉴다. 다양한 구성에도5,000원이 채 되지 않는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출시돼 꾸준한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다.실제로SNS와 각종 커뮤니티에서는‘저렴한 가격’과‘풍성한 구성’에 대한 칭찬이 이어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제육돈까스 도련님은 높은 가성비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 구성과좋은식자재를사용해맛과 품질까지 모두 잡은 메뉴”라며“앞으로도한솥도시락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그에 부합하도록 메뉴를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오츠카, 경남도와 ‘근로자 건강’ 위한 폭염 예방 프로그램 소개

재난으로 분류된 폭염… ‘폭염방위대 사업설명회’ 진행

동아오츠카는 경남도와 손을 잡고 근로자를 위한 폭염 예방 설명회를 선보였다..jpg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17일 경남도와 도청 도정회의실에서 근로자 폭염 재해 예방 사업설명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기상청에 따르면,올해 여름철 기온은 평년보다 높을 확률이50%로,낮을 확률보다30%높게 예측했다. 7~8월 무더운 날씨가 절정에 달할 것으로 전망한 것이다. 이에 동아오츠카는 경남도와 손을 잡고 도내 근로자의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온열질환 예방 메디컬 사이언스 프로그램'설명회를 선보였다. 설명회에서는 폭염 극복 캠페인 계획과 폭염 및 온열질환 예방 교육 안내,찾아가는 폭염 솔루션 사업참여 협조,경남도 근로자폭염방위대 구성 등을 계획했다. 고용노동지청,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LG전자 등 대기업10개 업체가 참석해 보다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동아오츠카는 이를 통해 수분보충데이 홍보,온열질환 예방 교육 등을 추진해 경남도와 함께 근로자의 폭염 재해 예방에 노력할 예정이다. 폭염 재해 예방을 위한 체계 구축 및 활동을 통한 안전보건 문화 확산이 이번 설명회의 핵심이다. 근로자 스스로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휴식,수분섭취를 유도하여 안전 문화 확립 및 인식 개선 또한 목표로 두고 있다. 동아오츠카 마케팅본부 이진숙 전무는"동아오츠카는 근로자의 건강과 복지에 대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라며“이익만 추구하는 기업이 아니라 사회적으로도 가치 있는 기업으로 발전하여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수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폭염은 지난2018년'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에 자연재난으로 포함됐으며,동아오츠카는 지난2020년 민간기업 최초로 여름철 폭염 등 재해로부터 신속히 구호활동을 펼치기 위해 행정안전부,대한적십자사와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탈수가 잦고,수분 보충이 필요한 군부대 훈련 현장,국가 재난 상황 의료진,자연재해(산불,폭우)피해 복구 현장 등 사고 예방을 위한 포카리스웨트 지원과 더불어 수분 섭취 자가 체크 등 건강 정보도 전달하고 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 출시 1주년 기념 기획전 진행

CJ더마켓에서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 29% 할인, 3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 통해 경품 증정

CJ제일제당,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 출시 1주년 기념 기획전 진행

CJ제일제당은‘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의 출시1주년을 기념해‘첫 돌 축하’기획전을 진행한다고18일 밝혔다. CJ더마켓에서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를29%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또한 비비고 총각김치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들도 최대50%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기획전 상품들을3만원 이상 구매할 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비비고 묵은지 등 경품도 제공한다. 지난해4월 출시한‘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는CJ제일제당만의 비법 양념으로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구현한 제품으로,생생배송(생산지에서 직접 배송되는 방식)으로 운영돼 갓 담근 신선한 김치를 구매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CJ제일제당은 출시1주년을 맞아‘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에 양념이 더욱 잘 밸 수 있도록 김치소의 고춧가루 함량을 높여 맛품질을 더욱 개선했다.또한 패키지에도 새로운 비비고 로고를 적용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도록 했다. CJ제일제당 김하은 김치 마케팅팀PM은“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는 출시 이후1년만에9만개 이상 팔릴 정도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제품”이라며“앞으로도 소비자 입맛에 맞춘 다양한 제품으로 김치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과 함께한 ‘Let’s Paris’ 광고 글로벌 론칭

파리바게뜨 최초로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 프랑스, 동남아 등 글로벌로 디지털 광고 송출

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과 함께한 ‘Let’s Paris’ 광고 글로벌 론칭

파리바게뜨가 프랑스의 세계적인 명문 축구 구단‘파리 생제르맹’과 함께한‘렛츠 파리(Let’s Paris)’광고 영상을 국내는 물론 글로벌로 론칭했다고밝혔다. ‘렛츠 파리’영상은‘파리 생제르맹 대표선수들이 선택한 파리바게뜨 대표 제품들’이라는 주제로,파리 생제르맹 소속 선수들이 등장해 파리바게뜨 제품들을 각자의 방식으로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연출했다. 이번 영상은‘파리 생제르맹’의 홈 경기장인‘파르크 데 프랭스(Parc Des Princes)’의 락커룸에서 선수들이 파리바게뜨 빵들을 맛있게 즐기는 장면들로 시작된다.선수들의‘먹빵(먹방+빵)’이 펼쳐지는 한 쪽에서 생일을 맞은 팀의 막내‘에머리’를 뒤늦게 발견한‘이강인’과‘아센시오’가 축하해주는 반전을 통해‘에머리’의 생일조차 잊을 정도로 빵이 맛있다는 점을 강조한다.특히,연기와 실제 상황을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맛있게 빵을 먹는 선수들의 먹방 연기가 눈길을 끈다.또한 광고 촬영이 실제 에머리의 생일에 진행돼 선수들이 더 리얼한 연기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번 광고에서 소개된 대표 제품5종도 출시한다.△한국과 프랑스의 만남을 주제로 한국전통떡‘경단’을 모티브로 쫀득한 찰떡과 생크림을 조화시킨 빵으로, ‘이강인’에게 매칭된‘찰떡 생크림빵(Chaltteok CreamBread)’△신선한 딸기와 바닐라빈이 들어간 커스타드 크림을 올려 완성한 승리의 왕관 모양 타르트로 골키퍼‘잔루이지 돈나룸마’에게 매칭된‘생딸기 타르트(StrawberryTart)’△파리바게뜨 파리 매장에서 판매1위인 프랑스식 디저트 플랑을 타르트로 만들어,달콤한 매력으로 방어한다는 의미로 수비수‘누노 멘데스’에게 매칭된‘바닐라 플랑 타르트(VanillaFlanTart)’△겉은 바삭,속은 촉촉한 프랑스의 전통의 달콤한 페스츄리로 공격수‘우스만 뎀벨레’에게 매칭된‘프렌치 뀐아망(Kouign-Amann)’△잠봉햄과 치즈,베샤멜 소스로 풍미를 더한 프랑스 대표 핫샌드위치로 단짠의 두가지 매력을 공격수,수비수 두가지 역할을 멋지게 해내는 멀티플레이어‘마르코 아센시오’와 대입시킨‘어니언 크로크무슈(Onion Croque Moncieur)’등이다. 파리바게뜨 마케팅본부장 김연정 상무는“이번 광고는 파리 생제르맹과 글로벌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전 세계 고객과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이번 광고는 브랜드 최초로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프랑스,동남아 등 글로벌로 동시에 론칭되는 글로벌 마케팅을 펼치는 것에도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정식품, 굿네이버스 ‘착한소비 굿바이 캠페인 15주년 감사패’ 받아

정식품, 2009년부터 굿네이버스 착한소비 굿바이 캠페인 통해 결식아동 지원 적극 동참

정식품, 굿네이버스 ‘착한소비 굿바이 캠페인 15주년 감사패’ 받아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건강한 식재료를 생산·판매하는㈜정식품(대표 정연호)은 지난16일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NGO굿네이버스로부터‘착한소비 굿바이(GOOD_BUY)캠페인15주년 감사패’를 받았다고17일 밝혔다. 정식품은 지난2009년부터 올해로16년째 착한소비 확산을 위해 굿네이버스와‘착한소비 굿바이’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다.지난해까지 정식품이 굿네이버스에 전달한 캠페인 전체 후원금과 제품은 약4억 원 규모에 달한다.올해도3천여만 원 상당의 후원금과 베지밀 제품을 전달한다. 굿네이버스 착한소비 굿바이 캠페인은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착한 상품’으로 지정하고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국내외 아동 복지사업에 사용하는 캠페인이다.정식품은 베지밀 전 제품에 캠페인 로고를 적용해 캠페인 인지도를 높이고,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와 제품 기부 등을 통해 결식아동 지원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굿네이버스에 전달된 후원금과 제품은 국내 결식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복지 사업에 사용된다. 특히 올해는 정식품이15년 이상 착한소비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후원금 전달과 함께 착한소비 굿바이 캠페인15주년 기념 감사패 전달식이 진행됐다. 감사패를 받은 박도영 정식품 영업마케팅부문장은“오랜 시간 받아온 소비자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동참해온 착한소비 굿바이 캠페인이 어느덧16년을 맞아 뜻깊다”며“정식품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우리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정식품은 굿네이버스 굿바이 캠페인을 비롯해 혜춘장학회 설립,한국심장재단 및 혈액암 협회 기부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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