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0 (월)

  • 흐림속초14.7℃
  • 흐림15.8℃
  • 흐림철원16.3℃
  • 흐림동두천16.7℃
  • 흐림파주16.2℃
  • 흐림대관령11.8℃
  • 흐림춘천15.4℃
  • 박무백령도15.3℃
  • 흐림북강릉13.8℃
  • 흐림강릉14.6℃
  • 구름많음동해13.6℃
  • 흐림서울17.7℃
  • 흐림인천17.0℃
  • 흐림원주14.9℃
  • 구름많음울릉도15.1℃
  • 흐림수원16.0℃
  • 구름많음영월11.3℃
  • 흐림충주13.0℃
  • 흐림서산15.2℃
  • 구름조금울진12.2℃
  • 구름많음청주16.5℃
  • 구름많음대전13.5℃
  • 구름조금추풍령11.3℃
  • 맑음안동12.1℃
  • 구름조금상주16.3℃
  • 맑음포항15.0℃
  • 구름조금군산14.3℃
  • 구름조금대구14.8℃
  • 구름많음전주14.9℃
  • 맑음울산14.5℃
  • 구름많음창원16.9℃
  • 구름많음광주15.4℃
  • 구름많음부산17.1℃
  • 맑음통영16.4℃
  • 구름많음목포14.9℃
  • 맑음여수17.4℃
  • 구름많음흑산도15.8℃
  • 맑음완도15.9℃
  • 구름많음고창
  • 구름조금순천9.1℃
  • 흐림홍성(예)14.6℃
  • 흐림13.3℃
  • 구름조금제주17.7℃
  • 구름조금고산18.6℃
  • 구름조금성산16.0℃
  • 구름많음서귀포16.8℃
  • 구름조금진주12.0℃
  • 흐림강화16.5℃
  • 흐림양평14.8℃
  • 흐림이천14.4℃
  • 흐림인제15.0℃
  • 흐림홍천13.4℃
  • 구름많음태백11.5℃
  • 구름많음정선군10.4℃
  • 구름많음제천11.4℃
  • 구름많음보은12.4℃
  • 흐림천안13.3℃
  • 흐림보령14.2℃
  • 구름많음부여11.7℃
  • 구름많음금산9.6℃
  • 구름많음13.0℃
  • 구름많음부안13.7℃
  • 구름많음임실9.7℃
  • 구름많음정읍12.6℃
  • 구름많음남원11.6℃
  • 구름많음장수8.5℃
  • 구름많음고창군12.0℃
  • 구름많음영광군11.5℃
  • 맑음김해시15.7℃
  • 구름많음순창군10.7℃
  • 구름조금북창원17.1℃
  • 맑음양산시14.7℃
  • 구름조금보성군14.1℃
  • 구름조금강진군11.9℃
  • 구름조금장흥10.9℃
  • 구름많음해남12.0℃
  • 맑음고흥11.7℃
  • 구름많음의령군12.3℃
  • 구름많음함양군9.8℃
  • 구름조금광양시15.8℃
  • 구름조금진도군11.8℃
  • 구름조금봉화10.2℃
  • 구름조금영주12.0℃
  • 구름조금문경13.2℃
  • 구름조금청송군9.2℃
  • 구름조금영덕11.0℃
  • 구름많음의성11.5℃
  • 구름조금구미13.9℃
  • 맑음영천11.8℃
  • 맑음경주시12.7℃
  • 구름많음거창10.4℃
  • 맑음합천12.9℃
  • 맑음밀양14.5℃
  • 구름많음산청11.5℃
  • 맑음거제15.5℃
  • 맑음남해17.3℃
  • 맑음14.0℃
CJ제일제당, ‘BYO 유산균’의 강한 생존력 알리는 광고 론칭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CJ제일제당, ‘BYO 유산균’의 강한 생존력 알리는 광고 론칭

‘BYO 유산균’ 새 광고 론칭, 면역력과 직결되는 장 건강 증진에 탁월한 제품 이미지 효과적으로 전달

  • 기사입력 2020.02.18 10:30

CJ제일제당_BYO유산균 광고 이미지.jpg

CJ제일제당_BYO유산균 광고 이미지

 

 

CJ제일제당이 유산균 전문브랜드 ‘BYO(바이오)’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였다. 최근 면역력이 화두로 떠오른 가운데, 면역력과 직결되는 장 건강 증진에 탁월한 ‘BYO 유산균’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광고는 CJ제일제당의 독보적 기술로 만든 ‘BYO 유산균’의 강한 생명력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 유산균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는 ‘장(腸) 끝까지 살아남는 생명력’이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생존유산균’ 키워드를 앞세웠다.

 

광고 모델로는 지난해 ‘BYO 유산균’의 얼굴이었던 배우 지진희가 다시 선정됐다. 광고 론칭 이후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고, 건강기능식품인 ‘BYO 유산균’의 특징을 더욱 신뢰감 있게 전할 수 있는 이미지라는 평가에서다. 광고에서는 모델 지진희가 가족들의 장 건강을 챙기기 위해 장 끝까지 살아남는 생명력을 가진 ‘BYO 유산균’을 선택하는 모습을 그린다.

 

실제 ‘BYO 유산균’은 위산과 유사한 산도(pH)에서 발견한 식물성 유산균으로, 위산을 견디고 장 끝까지 살아남는 강한 생존력을 가졌다. 여기에 '4중 코팅 기술'로 유산균에 보호막을 만들어 한 층 생명력을 향상시켰으며, 유해균은 억제하고 유익균은 증가할 수 있게 만들었다.

 

CJ제일제당은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CJ더마켓(www.cjthemarket.co.kr)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BYO 유산균’을 구매하면 99.9% 항균 손소독 물티슈를 증정하고, 특정 제품은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홍정욱 CJ제일제당 건강마케팅담당 부장은 “유산균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인 ‘균의 생명력’을 간과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광고를 통해 유산균의 효과는 강한 생명력을 보유했을 때 제대로 얻을 수 있다는 점을 알릴 것”이라고 밝히고, “올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BYO 생(生)유산균’의 라인업을 확대해 매해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유산균 시장 공략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013년, 8년여 간 연구개발 끝에 수백여 개의 김치에서 분리한 3500개 유산균 중 133번째와 243번째 균에서 차별화된 기능성을 입증해 ‘BYO 유산균’ 브랜드를 선보였다. ‘BYO 유산균’은 세계 최초 피부 기능성 유산균 제품인 ‘BYO 피부유산균 CJLP133’, 장과 위에서 생존할 수 있도록 설계된 장 건강 유산균 ‘BYO 20억 생유산균’ 등이 있다. 특히 ‘20억 생유산균’은 온 가족의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패밀리, 맨, 우먼, 키즈 등으로 구성됐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