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화)

  • 흐림속초12.8℃
  • 구름많음22.4℃
  • 구름많음철원21.9℃
  • 구름많음동두천23.0℃
  • 흐림파주21.7℃
  • 흐림대관령7.5℃
  • 구름많음춘천22.7℃
  • 구름많음백령도12.9℃
  • 흐림북강릉13.4℃
  • 흐림강릉13.9℃
  • 흐림동해13.9℃
  • 연무서울22.0℃
  • 흐림인천17.0℃
  • 흐림원주21.3℃
  • 흐림울릉도14.3℃
  • 흐림수원19.9℃
  • 구름많음영월21.0℃
  • 흐림충주20.9℃
  • 흐림서산19.1℃
  • 흐림울진14.9℃
  • 흐림청주21.5℃
  • 흐림대전20.0℃
  • 흐림추풍령19.0℃
  • 흐림안동21.7℃
  • 흐림상주21.6℃
  • 흐림포항16.2℃
  • 흐림군산13.8℃
  • 구름많음대구22.3℃
  • 연무전주17.2℃
  • 구름많음울산19.6℃
  • 구름조금창원21.4℃
  • 흐림광주20.3℃
  • 구름많음부산19.3℃
  • 구름많음통영18.7℃
  • 흐림목포15.4℃
  • 구름많음여수19.9℃
  • 흐림흑산도13.1℃
  • 흐림완도21.0℃
  • 흐림고창15.2℃
  • 구름많음순천21.3℃
  • 구름많음홍성(예)20.0℃
  • 흐림20.3℃
  • 흐림제주17.7℃
  • 흐림고산14.9℃
  • 흐림성산21.4℃
  • 구름많음서귀포20.2℃
  • 구름많음진주22.6℃
  • 흐림강화19.5℃
  • 구름많음양평21.7℃
  • 흐림이천22.1℃
  • 흐림인제16.9℃
  • 구름많음홍천22.2℃
  • 흐림태백11.1℃
  • 흐림정선군19.9℃
  • 구름많음제천20.2℃
  • 흐림보은19.3℃
  • 구름많음천안21.1℃
  • 흐림보령17.1℃
  • 흐림부여19.2℃
  • 흐림금산19.2℃
  • 흐림20.5℃
  • 흐림부안15.0℃
  • 구름많음임실19.1℃
  • 흐림정읍17.7℃
  • 구름많음남원21.6℃
  • 흐림장수20.4℃
  • 흐림고창군16.5℃
  • 흐림영광군15.7℃
  • 구름많음김해시20.4℃
  • 흐림순창군21.9℃
  • 흐림북창원21.6℃
  • 흐림양산시22.5℃
  • 흐림보성군23.0℃
  • 흐림강진군20.7℃
  • 흐림장흥20.7℃
  • 흐림해남17.8℃
  • 흐림고흥21.9℃
  • 흐림의령군23.8℃
  • 구름많음함양군23.8℃
  • 구름많음광양시21.7℃
  • 흐림진도군15.7℃
  • 흐림봉화19.6℃
  • 흐림영주21.2℃
  • 흐림문경21.3℃
  • 흐림청송군22.1℃
  • 흐림영덕14.9℃
  • 흐림의성21.4℃
  • 흐림구미21.1℃
  • 구름많음영천22.1℃
  • 흐림경주시20.4℃
  • 구름많음거창20.9℃
  • 흐림합천21.9℃
  • 구름많음밀양22.3℃
  • 구름많음산청22.4℃
  • 흐림거제19.2℃
  • 구름많음남해20.9℃
  • 구름많음21.3℃
농심, 짜파게티 출시 40주년 팝업스토어 운영, 신제품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농심, 짜파게티 출시 40주년 팝업스토어 운영, 신제품 출시

성수동 ‘짜파게티 분식점’ 팝업스토어 운영(4/12~5/11) -

  • 기사입력 2024.04.12 11:13

농심 짜파게티 분식점 팝업스토어 외부 이미지.jpg


농심이 올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오는 29일 신제품 ‘짜파게티 더 블랙’을 출시한다.

농심은 1984년 3월 ‘한국인이 사랑하는 짜장면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기게 하겠다’는 목표로 짜파게티를 출시했다. 출시 직후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기존 짜장라면과 차별화된 고소하고 진한 ‘짜파게티맛’ 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 결과 매년 2000억원 넘는 매출을 기록하며 농심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농심 관계자는 “지난 40년간 짜파게티에 보내주신 소비자 사랑에 보답하고, 짜파게티로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와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모든 소비자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며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 짜파게티를 눈과 입으로 맛봐요! ‘짜파게티 분식점’ 팝업스토어 운영
농심은 4월 12일부터 5월 11일까지 약 1개월 간 서울 성수동 플랜트란스에서 ‘짜파게티 분식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올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분식점을 컨셉으로 기획했다.

농심 관계자는 “국내 짜장라면의 대명사인 ‘짜파게티’, 그리고 모두의 추억이 깃든 공간이자 떡볶이, 라면 등 다양한 K푸드의 산실인 ‘분식점’을 결합한 팝업스토어”라며 “실제 분식점처럼 편안한 분위기에서 짜파게티를 눈과 입으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팝업스토어는 짜파게티를 포함한 다양한 라면과 분식 메뉴를 맛보는 쿡존(Cook Zone)과 다양한 전시, 게임, 이벤트를 체험하는 플레이존(Play Zone) 으로 구성했다.

쿡존에서는 주문조리와 셀프조리를 선택할 수 있다. 주문조리는 짜파구리, 마라짜파게티, 파김치 및 치즈토핑 짜파게티 등 미리 준비된 짜파게티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는 방식이다. 셀프조리는 신라면과 너구리가 제공되며, 원하는 면 익힘, 맵기, 토핑을 선택하고 셀프 조리기기를 이용해 입맛에 맞는 라면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존은 대형 짜파게티 포토존, 짜파게티 출시년도인 1984년을 컨셉으로 짜파게티에 대한 과거 자료를 살펴볼 수 있는 히스토리존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특히 짜파게티 대표 광고 카피 ‘일요일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를 활용한 ‘일요일 캘린더 게임’, ‘짜파게티 요리사 자격증’ 획득 게임 등 브랜드 활용 콘텐츠가 눈길을 끈다.

■ 짜파게티를 더 진하고 쫄깃하게, ‘짜파게티 더 블랙’ 출시
농심은 짜파게티 40주년을 맞아 신제품 ‘짜파게티 더 블랙’을 오는 29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짜파게티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면과 스프 모두 새로운 변화를 주며 더 깊고 진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짜파게티 더 블랙의 면은 건면으로, 짜파게티의 굵은 면발 특징을 살리기 위해 농심 건면 중 가장 굵은 건면을 활용해 더욱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스프는 소고기 풍미를 새롭게 첨가하고 볶음양파분말 함량은 늘려 짜파게티 고유의 갓 볶은 간짜장 맛을 한층 진하게 살렸고, 건더기는 큼직하게 구현해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칼슘 1일 권장량 700mg의 37%에 달하는 262mg의 칼슘을 함유한 고칼슘 제품으로 영양도 보강했다.

농심 관계자는 “짜파게티 더 블랙은 더욱 쫄깃하고 진한 맛을 담으면서도 건면으로 칼로리를 20% 이상 낮춘 제품”이라며, “맛과 식감, 영양 모든 측면에서 새로운 가치를 담은 신제품으로 짜파게티의 새로운 변신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