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 (일)

  • 맑음속초15.0℃
  • 구름많음21.4℃
  • 구름조금철원20.8℃
  • 구름많음동두천20.0℃
  • 구름많음파주18.6℃
  • 맑음대관령18.1℃
  • 구름많음춘천22.7℃
  • 흐림백령도16.4℃
  • 맑음북강릉14.2℃
  • 맑음강릉16.6℃
  • 맑음동해14.4℃
  • 구름많음서울20.8℃
  • 구름조금인천18.3℃
  • 맑음원주23.3℃
  • 맑음울릉도17.5℃
  • 구름많음수원19.0℃
  • 맑음영월19.5℃
  • 맑음충주19.4℃
  • 맑음서산18.8℃
  • 맑음울진15.1℃
  • 맑음청주22.8℃
  • 맑음대전21.3℃
  • 맑음추풍령21.7℃
  • 맑음안동21.3℃
  • 맑음상주22.6℃
  • 맑음포항17.2℃
  • 맑음군산18.6℃
  • 맑음대구22.6℃
  • 맑음전주20.5℃
  • 맑음울산19.5℃
  • 맑음창원20.9℃
  • 맑음광주21.4℃
  • 맑음부산19.1℃
  • 맑음통영18.8℃
  • 맑음목포19.1℃
  • 맑음여수20.6℃
  • 맑음흑산도17.2℃
  • 맑음완도20.6℃
  • 맑음고창
  • 맑음순천20.7℃
  • 맑음홍성(예)20.3℃
  • 구름조금20.0℃
  • 맑음제주20.8℃
  • 맑음고산19.0℃
  • 맑음성산17.1℃
  • 맑음서귀포19.1℃
  • 맑음진주18.7℃
  • 구름조금강화18.2℃
  • 구름조금양평21.6℃
  • 맑음이천21.2℃
  • 맑음인제18.6℃
  • 구름조금홍천21.2℃
  • 맑음태백15.1℃
  • 맑음정선군18.9℃
  • 맑음제천18.8℃
  • 맑음보은20.5℃
  • 구름조금천안20.1℃
  • 맑음보령16.9℃
  • 맑음부여17.5℃
  • 맑음금산20.0℃
  • 맑음19.6℃
  • 맑음부안17.5℃
  • 맑음임실17.1℃
  • 맑음정읍18.2℃
  • 맑음남원19.3℃
  • 맑음장수16.0℃
  • 맑음고창군16.1℃
  • 맑음영광군17.2℃
  • 맑음김해시20.2℃
  • 맑음순창군18.4℃
  • 맑음북창원22.8℃
  • 맑음양산시19.4℃
  • 맑음보성군20.4℃
  • 구름조금강진군21.4℃
  • 맑음장흥20.6℃
  • 맑음해남17.4℃
  • 맑음고흥19.3℃
  • 맑음의령군18.7℃
  • 맑음함양군22.9℃
  • 맑음광양시21.3℃
  • 맑음진도군16.5℃
  • 맑음봉화18.0℃
  • 맑음영주22.6℃
  • 맑음문경20.9℃
  • 맑음청송군15.9℃
  • 맑음영덕14.6℃
  • 맑음의성18.8℃
  • 맑음구미23.0℃
  • 맑음영천19.3℃
  • 맑음경주시18.3℃
  • 맑음거창18.2℃
  • 맑음합천20.7℃
  • 맑음밀양21.1℃
  • 맑음산청20.8℃
  • 맑음거제19.9℃
  • 맑음남해21.1℃
  • 맑음19.3℃
동성제약 ‘이지엔’, 공식 틱톡 팔로워 수 10만 돌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동성제약 ‘이지엔’, 공식 틱톡 팔로워 수 10만 돌파

해외 MZ에 인기, 국내 염색약 브랜드 중 1위 달성

  • 기사입력 2023.03.16 10:25

[보도자료] 동성제약 ‘이지엔’, 공식 틱톡 팔로워 수 10만 돌파.jpg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은 자사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의 틱톡 팔로워 수가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 이지엔은 지난해 7월 글로벌 숏폼 플랫폼인 ‘틱톡’에 브랜드 계정을 론칭했다. 당시 오픈 하루 만에 1천 명, 한 달 만에 2만 명의 팔로워를 확보하는 등 해외 MZ를 대상으로 큰 관심을 모았고, 론칭 1년이 되지 않은 시점에 총 팔로워 수 10만 명, 누적 좋아요 수 30만 명을 돌파하며 국내 염색약 브랜드 중 틱톡 팔로워 수 1위를 달성하게 됐다.


이지엔은 최근 1년간 소녀시대 태연을 글로벌 뮤즈로 선정하여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했고, 1,500만 팔로워의 메가 인플루언서 ‘종민오빠’를 틱톡 앰배서더로 지정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easy+&’ (쉽고 간편함을 넘어 재밌고 유니크한 경험을 선사)를 숏폼 브랜디드 콘텐츠로 확산시키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지엔의 베스트셀러 푸딩 염색약의 특장점인 타 브랜드는 구현하기 어려운 탈색 전제 컬러들과 유니크한 푸딩 제형을 활용해 재밌고 집중도 높은 콘텐츠를 확산시킨 결과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수출국에서 매출 성장세를 일으켰다. 최근에는 ‘종민오빠’와 1,100만 명 메가 틱톡커인 ‘린씨’의 콜라보를 진행하여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추후에도 국가별 유명 인플루언서와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과 틱톡샵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동성제약 국제 전략실은 “이지엔의 틱톡 글로벌 계정이 단시간 내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높은 품질뿐만 아니라 브랜드가 갖고 있는 특별한 아이덴티티를 각인 시켰기 때문에 해외 현지 MZ 소비자에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전하며 “국내 염색약 브랜드 중 가장 활성화된 계정을 확보해 동남아 등 해외 판매에도 긍정적 영향을 끼쳐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지엔 브랜드가 글로벌 염색약 시장 리더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성제약 이지엔은 국내 시장 성공을 바탕으로 중국 전 지역, 일본, 북미(미국, 캐나다), 유럽(영국 포함 4개국), 동남아 (싱가포르 포함 6개국)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