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더샘, ‘어반 브리즈 오 드 퍼퓸’ 런칭 기념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진행

기사입력 2024.01.15 10:4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월 15일 단 하루,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20% 할인가에 추가 3천 원 할인

    [더샘 이미지] 더샘,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향수 라인 ‘어반 브리즈’ 올리브영 런칭 기념 15일 올리브영 온라인몰 ‘오늘의 특가(오특)’에 참여한다.

     

    ‘오특’은 올리브영의 인기 품목을 단 24시간 동안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더샘은 이번 오특 행사에서 ‘어반 브리즈 오 드 퍼퓸’ 신제품 2종을 20% 할인에 3,000원을 추가 할인하며, 향수 구매 시 ‘어반 브리즈 오 드 퍼퓸 핸드크림’ 본품을 증정한다. 또한 자사 브랜드로 3만 5천 원 이상 구매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오특 행사 제품인 ‘어반 브리즈 오 드 퍼퓸’은 소나무 숲 속 청량하고 깨끗한 향기와 샌달우드의 따뜻한 흙 내음이 더해져 싱그러우면서도 차분한 무드를 선사하는 ‘어반 브리즈 오 드 퍼퓸 어나더 우드’와 풍성한 꽃내음 속 패출리의 따뜻함이 은은하게 퍼져 달콤함을 전하는 ’어반 브리즈 오 드 퍼퓸 폴 인 플라워’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어반 브리즈 오 드 퍼퓸’은 프랑스 비건 인증인 이브 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폭넓은 스펙트럼의 향조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다. 특히 이번 행사에 파격적인 가격 할인은 물론 핸드크림까지 증정하고 있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샘은 오특 행사 외 ‘어반 브리즈 오 드 퍼퓸’의 올리브영 런칭을 기념한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올리브영 향수 라인을 구매 후 1월 말일까지 리뷰 인증을 한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올리브영 상품권 5천 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