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속초11.4℃
  • 비12.5℃
  • 흐림철원11.2℃
  • 흐림동두천12.3℃
  • 맑음파주11.6℃
  • 흐림대관령8.5℃
  • 흐림춘천12.4℃
  • 흐림백령도13.0℃
  • 비북강릉12.1℃
  • 흐림강릉12.7℃
  • 흐림동해12.8℃
  • 비서울13.3℃
  • 비인천13.2℃
  • 흐림원주13.4℃
  • 비울릉도13.4℃
  • 비수원13.1℃
  • 흐림영월12.2℃
  • 흐림충주12.8℃
  • 맑음서산13.2℃
  • 흐림울진13.3℃
  • 비청주13.5℃
  • 비대전13.5℃
  • 흐림추풍령12.6℃
  • 비안동12.8℃
  • 흐림상주12.8℃
  • 흐림포항14.3℃
  • 구름조금군산14.0℃
  • 비대구14.5℃
  • 구름많음전주15.3℃
  • 비울산13.0℃
  • 비창원14.0℃
  • 구름많음광주17.7℃
  • 비부산13.3℃
  • 구름많음통영14.1℃
  • 비목포15.9℃
  • 비여수14.9℃
  • 안개흑산도12.5℃
  • 구름많음완도15.6℃
  • 흐림고창16.3℃
  • 구름많음순천14.1℃
  • 비홍성(예)13.4℃
  • 흐림12.5℃
  • 구름많음제주16.1℃
  • 구름많음고산14.2℃
  • 구름많음성산16.3℃
  • 구름많음서귀포15.1℃
  • 구름많음진주14.1℃
  • 맑음강화12.4℃
  • 흐림양평13.4℃
  • 흐림이천12.6℃
  • 흐림인제11.6℃
  • 흐림홍천12.3℃
  • 흐림태백9.8℃
  • 흐림정선군10.9℃
  • 흐림제천11.8℃
  • 흐림보은13.5℃
  • 흐림천안13.4℃
  • 맑음보령14.1℃
  • 맑음부여13.7℃
  • 구름조금금산14.3℃
  • 맑음13.2℃
  • 구름많음부안14.7℃
  • 구름많음임실15.4℃
  • 구름많음정읍17.7℃
  • 구름많음남원15.6℃
  • 구름조금장수14.5℃
  • 구름많음고창군16.7℃
  • 흐림영광군16.5℃
  • 흐림김해시13.3℃
  • 구름많음순창군16.8℃
  • 구름많음북창원14.6℃
  • 흐림양산시14.9℃
  • 구름조금보성군15.7℃
  • 구름많음강진군16.2℃
  • 구름많음장흥16.6℃
  • 구름조금해남15.6℃
  • 흐림고흥15.9℃
  • 흐림의령군14.0℃
  • 구름많음함양군14.0℃
  • 구름많음광양시14.5℃
  • 구름조금진도군14.7℃
  • 흐림봉화12.3℃
  • 흐림영주12.1℃
  • 흐림문경12.5℃
  • 흐림청송군12.6℃
  • 흐림영덕13.6℃
  • 흐림의성13.6℃
  • 흐림구미13.7℃
  • 흐림영천13.6℃
  • 흐림경주시13.6℃
  • 구름많음거창13.0℃
  • 구름많음합천14.2℃
  • 흐림밀양14.0℃
  • 구름많음산청13.4℃
  • 구름많음거제14.0℃
  • 구름조금남해14.5℃
  • 흐림14.5℃
프랜차이즈업체 죽이야기 “광고모델 요요미 효과 톡톡”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프랜차이즈업체 죽이야기 “광고모델 요요미 효과 톡톡”

미스트롯 출신 요요미…“이리 오너라~ 죽이야기” 구성진 음색 인기

  • 기사입력 2020.02.19 11:13

untitled.png

 

최근 방송과 온라인에서 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미스트롯 출신 요요미가 요식업 프랜차이즈 광고에 등장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19일 죽이야기에 따르면 요요미는 광고업계에서도 큰 관심을 보이는 모델로 이달 초 죽이야기 동영상 광고를 통해 첫 요식업 광고를 찍었다.

죽이야기의 동영상 광고는 요요미가 부르는 구성진 음색 ‘이리 오너라~ 죽이야기!’라는 멘트와 함께 죽이야기 제품과 맛을 소개하는 방식이다.

죽이야기는 현재 유튜브와 주요 동영상 재생사이트에 업로드한 요요미가 등장한 광고 5편이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요요미가 미스트롯의 스타로 떠오르면서 동영상 채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고 최근 광고의 판도 역시 유튜브, 네이버TV 등 동영상 플랫폼이 대세를 형성하고 있는 상황과 무관하지 않다.

특히 요요미는 데뷔 이후 100여개에 가까운 동영상이 업로드 됐을 정도다. 장르 역시 트롯만이 아니라 발라드와 댄스곡, 팝송 등 커버곡이 다양해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죽이야기는 요요미가 등장한 광고를 통해 죽 제품의 기본적인 홍보는 물론 새로운 레시피인 ‘솥죽’의 깊어진 풍미와 신선함도 널리 알리고 있다.

요요미 광고동영상이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에서 전체 죽이야기 가맹점의 전년대비 매출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전통음식 죽에 대한 홍보 효과로도 이어지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