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정관장, 당일신청 ․ 당일배송 서비스 23일 정오까지

기사입력 2020.01.21 12:3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급한 선물준비, 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로 빠르고 편리하게

    당일신청당일배송.jpg

     

    KGC인삼공사는 2020년 설을 앞두고 정관장 제품을 당일 주문해 당일 배송 받을 수 있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오는 23일 정오까지 시행한다.

     

    ‘당일신청·당일배송’은 택배 마감 후에도 설날 선물을 위한 서비스로 이용하려는 고객은 전국 800여개 정관장 가맹점, 직영점 매장에서 배송 가능지역을 문의하여 신청 할 수 있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로 서비스가 제공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관장몰’에서는 ‘매장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장픽업 서비스’란 정관장몰에서 제품을 주문하여 원하는 날짜에 신청지역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을 찾아가는 서비스를 말한다.

     

    정관장몰에서 ‘매장픽업 서비스’를 신청하면 매장에서 보내준 픽업준비 SMS문자를 수신하고 매장에 방문하면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매장픽업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정관장몰(www.kgcshop.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KGC인삼공사는 “최근 고객들은 홍삼의 주요 기능인 ‘면역력 증진’을 위해 홍삼을 많이 구매하고 있다”며 “설을 앞두고 미처 선물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이번 설 기간에 ‘20년 설, 20살의 마음을 선물하세요’ 행사를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1월 29일까지 진행한다.

     

    backward top home